<p>무서운 기세로 모바일 야구게임 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마구마구 2013'이 편의점 1위 브랜드 CU(씨유)와 손잡았다.</p> <p>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모바일 넘버원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개발사 블루페퍼)'으로 편의점 CU(씨유)와 내달 1일부터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p> <p>이번 제휴 마케팅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최대 네트워크망을 가진 CU 전 점포에서 동시 실시되며 이용자들은 기간 내에 CU(씨유)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을 사기만 하면 <마구마구 2013> 쿠폰을 받을 수 있다.</p> <p>넷마블은 '마구마구 2013'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 입력하는 이용자들에게 레어선수카드 1장과 게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2만 골드를 증정한다.</p> <p>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국내 최대 매장 수를 보유한 편의점 CU(씨유)와 함께 하는 이번 제휴마케팅을 통해 '마구마구 2013'이 모바일 국민 야구게임으로 더욱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p> <p>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현한 '마구마구 2013'은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 시즌∙배틀 대전∙홈런경쟁 등으로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p> <p>특히 이 게임은 지난 4월9일 출시 후 바로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 등극은 물론 출시 3일 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무료와 인기무료 2위에 오르고 현재도 최고매출 2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세로 모바일 스포츠게임 사상 최대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p> <p>넷마블은 향후 신규팀 추가 및 배틀모드 보상확대 이벤트 등으로 지속적으로 게임의 인기를 견인해 갈 예정이다.</p> <p>한편, '마구마구 2013'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넷마블 '차구차구', 공개서비스 돌입
모바일 '마구마구' 3일만에 구글 인기 2위↑
'쿠키런' 맹렬한 기세 순위 위협, DAU 4위 차지
모바일 게임, 운영이 곧 흥행 '열쇠'
백구의 계절, 야구 게임들 '타선 폭발' 쾅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