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틀레전드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에서 우선 눈에 띄는 점은, 영웅 2차 승급이 추가되고 영웅레벨과 마을레벨이 각각 51과 30으로 상향 조정되는 등 오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소셜RPG로 자리를 잡게 된 점이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유저 레벨 그룹이 더욱 다양해지고 이미 기존 최고레벨에 도달했던 고렙 유저들도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신규 던전 '무지막지 협곡'과 새로운 사냥터인 '숙련자의 사냥터', '고급자의 사냥터'를 추가해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4월 2일 출시 이후 크게 증가한 유저들이 레벨 별로 좀 더 적합한 환경에서 여유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사냥터에서 사냥 중인 친구를 찾아 들어갈 수 있도록 '친구찾기 페이지'를 추가해 친구들과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게임 내에서 채팅시 말풍선 대화를 추가하는 등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컴투스에서는 새롭게 모바일 소셜RPG 장르를 연 '리틀레전드 for Kakao'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 유저들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처음 발을 들인 온라인 유저들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바일 최고의 소셜 RPG로 확실하게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틀레전드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컴투스, 3분기 '매출 224억' 최고 기록 갱신
[지스타] 컴투스 '명품모바일' 관람객 시선잡다
컴투스, 역대 최대 실적 '영업이익 413% UP'
컴투스, '리틀레전드 for Kakao' 사전 이벤트 실시
실시간 소셜 RPG '리틀레전드 for Kakao' 출시 임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