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e2f3b23334339f8d2bec1426b13598c9.jpg)
[김보희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가상부부 후지이 미나와 웨딩촬영을 실시했다.
5월5일 일요일 오후 11시30분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 5회에서는 홍기-후지이 미나 커플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꽃보다 예쁜 외모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까지 완벽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홍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후지이 미나를 보며 “평소에도 예쁘니까 드레스 입은 모습은 확실히 예뻤다. 아테네 여신과 같은 느낌”이라며 촬영 내내 “예쁘다”는 찬사를 끊임없이 보냈다.
이에 후지이 미나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이 처음이라 떨렸는데 홍짱(홍기)이 예쁘다고 해줘서 만족스러웠고 너무 즐거웠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홍기 웨딩촬영 예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홍기 웨딩촬영 훈훈하네” “진짜 후지이 미나랑 이홍기 잘 어울리는 듯” “이홍기 웨딩촬영 본방사수 할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세계판’은 각기 다른 문화권의 미혼 남녀 스타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간의 교류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2PM 택연과 대만 출신 아이돌 오영결, FT아일랜드 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의 결혼 생활을 다룬다. (사진출처: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진짜 애국가 시청률은 얼마일까?
▶ 장윤정, 1회 행사비는 얼마? "회당 2000만원 선"
▶ 컴백 윤하 "이효리 선배님이 제일 신경쓰여" (종합)
▶ 싸이 美 프로모션 시동, ‘투데이쇼’ 이어 ‘라이브 위드 켈리’ 출연
▶ [포토] 윤하 '복근노출이 신경 쓰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