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비스트 용준형과 배우 하연수가 ‘꽈당 포옹’을 선보였다.
최근 김원석 감독표 뮤직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공 있는 ‘몬스타’가 두근두근 가슴 설레는1화 예고를 공개했다.
앞서 ‘몬스타’는 상처받은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하며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은 12부작 뮤직드라마.
‘몬스타’는 저마다의 상처를 지닌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몬스타’라는 음악동아리를 통해 상처를 치유 받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음악과 함께 사랑과 우정, 꿈을 키워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그려낼 계획.
첫 방송을 2주 앞두고 공개된 1화 예고영상은 통통 튀는 스토리와 풋풋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1화에서는 욱하는 성질을 못 이겨 사고를 치고 근신처분 당한 ‘반품 아이돌’ 윤설찬(용준형)과 뉴질랜드에서 온 ‘양치기 소녀’ 민세이(하연수)와의 악연이 그려진다.
특히 예고에서 공개된 설찬과 세이의 꽈당 포옹자세는 수많은 여성 팬들의 시기와 질투를 자극하고 있는 것. 당대 최고 아이돌 설찬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여학생들과 달리, 설찬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세이, 두 사람의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콩닥콩닥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대박 기대 되네”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진짜 재밌겠다” “용준형 하연수 꽈당 포옹? 풋풋한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CJ E&M 최초 뮤직드라마 ‘몬스타’는 tvN과 Mnet에서 동시 방송된다. 5월17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 (사진 제공 :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윤정 측 "예정대로 7일 '힐링캠프' 녹화 참여, 내용은 미정"
▶ 클라라 시구 의상 그대로 입고 다시 시구 연습 "또 하고 싶어"
▶ 로이킴-정준영, MBC FM4U ‘친한친구’ DJ 발탁… 6일 공개방송
▶ '힐링캠프' 작가 "장윤정 사태, 드릴 말씀 없다"…PD·CP 연락두절
▶ [포토]서현 화보 공개 '수영보다 더 예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