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웨딩드레스 입고 시무룩…‘나인’ 결말 어떻게 될까?

입력 2013-05-06 22:29  


[최송희 기자] 배우 조윤희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5월6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 이하 ‘나인’)의 주인공 조윤희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주 방송에서 자신의 약혼자와 파혼한 조윤희가 이진욱과 서로 삼촌과 조카의 사이로 남기로 했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많은 추측글을 게재하고 있다.

특히 조윤희가 보통의 신부들처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아닌 차분하고 가라앉은 듯한 모습이라 ‘나인 커플’의 러브라인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상황. 더불어 최고의 드레스 자태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과 드레스 디자인에도 뜨거운 시선이 쏠리고 있다.

조윤희가 선보인 웨딩드레스는 많은 노출이 없으면서도 단아하고 우아한 디자인에 어깨와 허리에 유니크한 장식이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조윤희는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 ‘나인’에서 극 중 주민영의 캐릭터와 가장 어울리는 드레스가 어떤 디자인일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얼마 전 방송된 ‘드레스업 비버리힐즈 조윤희’의 촬영 당시 가장 눈여겨봤던 드레스를 직접 선택했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드레스 하나를 고르는데도 캐릭터와 어울릴지 적잖이 신경을 쓰는 모습에서 조윤희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지 알 것 같았다.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이 담겼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웨딩드레스 진짜 훈훈하네” “조윤희 웨딩드레스 보기 좋다” “조윤희 웨딩드레스? 앞으로 ‘나인’ 어떻게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언맨3’ 500만 돌파, 10일 만에…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1박 2일’ 차태현 셋째 임신 발표, 新다둥이 아빠 등극 “계획했다”
▶ 현빈 개념 발언, 군입대 2년 공백 “인기보다 연기가 더 걱정된다”
▶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 [포토]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강지환, 우월한 기럭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