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최강희가 ‘1박2일’ 멤버들의 외모 랭킹을 선정했다.
5월5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최강희와 ‘1박2일’ 멤버들이 강원도로 배낭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1박2일’ 멤버들을 두고 별별 랭킹에 나섰다. 그는 ‘1박 2일’ 멤버 중 여행을 가도 괜찮을 만한 남자로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주원을 꼽았고 이에 실망한 멤버들은 주원을 제외하고 외모 순위를 꼽아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최강희는 ‘1박 2일’ 출연 멤버들 중 미남 랭킹 1위로 유해진을 꼽으며 “여자 연예인 분들이 진짜 많이 좋아한다. 굉장히 매력이 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약간 예쁘게 못생긴 스타일을 좋아한다. 보면 기분은 좋은데 눈, 코, 입이 형식에 맞지 않는 스타일이다”고 설명해 묘한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희 1박 2일 출연 대박이네” “최강희 1박 2일 출연에 빵 터졌네” “최강희 1박 2일 출연 은근히 웃기다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언맨3’ 500만 돌파, 10일 만에…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1박 2일’ 차태현 셋째 임신 발표, 新다둥이 아빠 등극 “계획했다”
▶ 현빈 개념 발언, 군입대 2년 공백 “인기보다 연기가 더 걱정된다”
▶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 [포토]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강지환, 우월한 기럭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