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ea78bc21f6629603147b47743156d581.jpg)
[라이프팀] 2013년 블랙박스 시장에서 프리미엄 이미지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유라이브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미디어 마케팅을 진행한다.
유라이브는 타 브랜드보다 한 단계 더 진보적인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고객중심의 편의성까지 겸비한 블랙박스로서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프리미엄 블랙박스 ‘알바트로스2’ 출시와 함께 가장 핫한 배우 신소율을 전속모델로 한 마케팅을 통해 블랙박스 시장에서 프리미엄 No.1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신소율을 전속모델로 한 CF광고는 공중파 TV, 케이블 TV, DMB에서 동시에 온 에어 되고 있다. 타 브랜드 광고보다 고급스런 영상미로 프리미엄 블랙박스 이미지를 훌륭하게 표현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2013년 S/S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스포츠 연계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블랙박스 최고의 브랜드로써 브랜드 No.1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2~2013 시즌 프로농구 플레이오프에서는 SK나이츠를 협찬하여 유라이브 브랜드와 신제품 ‘유라이브 알바트로스2’ 홍보를 진행해 많은 농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그리고 야구의 계절인 5월을 맞이하여 한국 프로야구 및 메이저리그 팬들에게도 가깝게 다가간다.
전 국민의 스포츠 프로야구 DMB 중계 시 온에어되는 광고를 통해 야구팬들을 찾고 케이블 TV MBC sports plus 채널(2013 메이저리스, 메이저리그 투나잇)에서도 메이저리그 류현진(LA 다저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는 해외 야구팬들과 만나기 위해 온에어 되고 있다.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2채널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2’는 국내 전 제품을 통틀어 최고의 사양과 고객중심의 편의성,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최고의 제품을 찾는 프리미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현재 블랙박스 시장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2013년 S/S시즌에는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에서 No.1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