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한화투자증권 자산관리 온라인 사이트(www.mrsmart.co.kr)에서 사회 초년생, 학부모, 은퇴 준비 세대 총 3가지로 분리된 시뮬레이션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삶 유형을 파악하고 미래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결과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사이트에서 영상을 본 후 퀴즈를 맞추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벤츠 스마트 카 1대, 아이패드 미니 10대, 휴대폰 이어캡 100개 등을 제공한다.
안준철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자산관리의 필요성을 스스로 깨닫게 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인정하는 종합 자산관리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연봉 4500만원' 받는 버스기사 실상은
▶ 내 남편, 女직원에 '성적 매력' 느끼더니…충격
▶ 앤 해서웨이, 19금 시스루에 가슴이 훤히…
▶ 장윤정 '10년 수입' 탕진한 사업 뭔가 봤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