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7459b13cd0a5bab276983cb8e3192c0f.jpg)
[라이프팀] 몇 해 전부터 불기 시작한 성형 열풍은 사그라질 줄 모르고 오히려 더욱 거세져만 가고 있다. 성형수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예전보다 관대해지고 아름다운 혹은 멋진 외모가 하나의 스펙으로 여겨짐에 따라 성형은 자연스레 자기계발의 일부가 되고 있다.
특히나 눈성형, 코성형 등의 안면 부위 성형은 경험하지 않은 이를 찾기 힘들 정도로 필수적인 요건이 되었다. 그렇다면 아름다움을 가지기 위한 성형수술은 수술을 받는 것으로 끝이 날까? 이 질문에 대해 전문가들은 수술 후 사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성형수술 후 사후 관리라고 하면 통상 붓기와 멍의 관리를 말한다. 성형 후 붓기와 멍은 수술 과정에서 생기는 모세혈관의 손상에서 비롯되는 증상이다. 이로 인한 출혈과 피부조직의 파괴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지 못해 정체되어 붓기와 멍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러한 붓기나 멍의 관리를 제때,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수술 부위에 염증이 생겨 회복 기간이 늘어날 수도 있으며, 부위가 제대로 자리 잡지 못하여 재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올 수가 있어 각별한 관리를 요한다.
붓기를 빼는데 이용되는 방법은 예로부터 호박즙, 얼음찜질 등의 민간요법이 있고, 병원에서 처방하는 보조식품 등이 있다. 하지만 호박즙 등의 민간요법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이 될 수 없으며, 장기간 섭취할 경우 높은 열량으로 체중 증가가 일어날 수 있어 체중에 민감한 여성들이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다.
때문에 ‘붓기연구소’의 제품인 ‘아름수’가 적절한 성형 사후관리 요법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아름수’는 ‘붓기연구소’에서 제작한 성형 붓기용 천연 원료 음료로, 그 탁월한 도움으로 많은 성형 환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동의보감과 녹초본료, 본초비요, 황제내경 등에서 참고한 부종완화에 효과를 주는 호박, 천궁 등 4가지 약재와 경혈 순환을 돕는 8가지 약재를 혼합하여 탄생한 ‘아름수’는 성형 후 붓기와 멍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호박즙과 같이 체중 증가의 염려도 없으며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당귀 등의 약초를 추가, 수술 후 힘을 잃어 푸석해질 수 있는 피부에도 미백과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등 부가적인 도움에도 탁월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