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귀여운 남자 아이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의 킹콩 캐릭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한 군포 부곡 중앙 초등학교 4학년 백승환군은 일명 킹콩크림으로 유명한 ‘넘버원 모이스트 킹스베리 크림’의 캐릭터인 킹콩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날을 맞아 미즈온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날 킹콩 인형은 어린이들에게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화장품을 대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별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미즈온은 자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유기농 인증을 통해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5월5일 오송 첨단의료 복합단지에서 개최된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산업, 문화, 환경박람회의 종합적 접근을 통해 국내외 화장품 및 뷰티 산업을 중심으로 일반인도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종합 박람회이다. 국내외 300개 브랜드가 참여한 본 행사는 건강한 생명과 아름다운 삶을 주제로 5월3일부터 26일까지 총 24일간 진행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