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는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본부장 박진탁)를 후원하여 5월 11일(토) 대대적인 생명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오전 10부터 진행한 등산로 생명나눔 건강 캠페인은 도봉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전국 8곳의 명산에서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봉사자들이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기증에 대한 두려워하는 아이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참가해 직접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도봉산 등산로 생명나눔 캠페인에는 이 리조트의 직원 및 가족봉사자 100여명과 탤런트 이효정씨 등 연예인 봉사단 100人 이사회가 함께하여 특별한 스타들이 생명나눔을 홍보하기 위해 함께 했다.
이번 행사에서 리조트 경영기획부문장인 이규근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 가족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에 후원금 5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이 탐방로 입구에 설치된 홍보부스에서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과 장기기증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고, 도봉산 등산로 환경가꾸기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 리조트의 이규근 상무는 “특별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도 지키고 가족이 함께 생명 나눔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장기기증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건강한 우리가족 행복한 나눔’이라는 타이틀 아래 생명나눔운동을 후원하는 해당 리조트는 이번 등산로 캠페인을 후원하고, 다음달엔 가족의 건강과 나눔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웰링(웰빙+힐링)캠프’도 한화리조트/양평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리조트는 지난 2005년부터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협력하여 만성신부전증 환우들을 위해 인공신장실 투석기 지원, 급식소 리모델링, ‘사랑의 치료식’ 정기 배식봉사 등 ‘건강’을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