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a9a2995bbd5aa4191acf50e88636b261.jpg)
[연예팀] 예능의 달인 붐 (본명 이민호)이 5월16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특유의 입담과 진행솜씨로 모든 채널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방송인 붐이 신곡 '여자를 모른다'의 앨범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겨울, 디지털 싱글 '예쁘긴 했지'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반전 랩실력을 선보이며 가수로서의 진정성 회복에 도전했던 붐이 새 싱글 앨범으로 5월 가요 대전에 뛰어 든다.
붐은 '청담동앨리스', '7급공무원'등의 OST를 통해 세간의 화제에 오르내렸던 신인 가수 멜로디데이의 지원사격을 받아 남녀간의 사랑의 엇갈림을 경쾌한 리듬에 담아내었다.
신곡 '여자를 모른다'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오승은은 "작사가 지난(Zeenan)과 래퍼 홍가의 현실적이고 서글픈 가사와 트렌디한 리듬이 만나 세련된 멜로디가 탄생했다."며 "붐의 노래라고 하기엔 많은 부분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진지하고 남성적"이라고 전해 신곡 '여자를 모른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한편 붐 본인이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열의를 보인 신곡 '여자를 모른다'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유통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TN ent)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 어디가’ 녹화 취소, 윤후 독감 때문 “25일 촬영 재개”
▶ 김현철, 13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 ‘행복한 포즈’
▶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 [인터뷰] '고령화' 박해일 "영화 본 누나가 10년만에 문자로…"
▶ [포토] 미셸 로드리게즈 '물결치는 바디라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