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브리프] CJ오쇼핑, TV매출↓ 모바일↑

입력 2013-05-19 16:58   수정 2013-05-19 23:29

CJ오쇼핑은 올 들어 지난 4월 말까지 유통 채널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TV방송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60%로, 지난해의 62%보다 2%포인트 줄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30.4%였던 인터넷 쇼핑몰 비중도 올해는 28.3%로 감소했다. 반면 모바일을 통한 매출은 2011년 0.6%에서 지난해 2.

6%로 커졌고, 올해는 또다시 5.2%로 성장했다.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은지원은 박근혜 아들?' 50대女 폭탄 발언에
기성용 "2세 보고파" 고백하더니…깜짝
이은성, 작품 거절 이유가 서태지에 잡혀서…
장윤정, 신혼인데 '큰 집' 알아보는 이유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