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레몬에이드’는 히비스커스 추출액이 들어가 루비 색을 띄는 독특한 레몬에이드로, 열대지방에 분포하는 붉은 꽃의 허브 식물인 히비스커스에 비타민 C와 천연 시트러스산이 함유되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다. 붉은 루비 색의 신비로운 색감으로 인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블루베리 에이드’는 상큼한 블루베리 베이스와 탄산수의 청량감이 어우러진 에이드이다. 산뜻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줘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프리미엄 탄산수를 사용하여 강한 단 맛을 줄이고 히비스커스와 블루베리 본연의 맛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에이드 1잔 제조 시 탄산수 1병을 바로 개봉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톡톡 쏘는 탄산의 맛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루비 레몬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 모두 3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온이 점차 올라가면서 가볍고 청량하게 즐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에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올 무더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한 에이드를 즐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은지원은 박근혜 아들?' 50대女 폭탄 발언에
▶ 기성용 "2세 보고파" 고백하더니…깜짝
▶ 이은성, 작품 거절 이유가 서태지에 잡혀서…
▶ 장윤정, 신혼인데 '큰 집' 알아보는 이유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