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5/2013052022027_01.7468350.1.jpg)
배우 한소영의 신체나이가 공개됐다.
한소영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신체나이를 조사한 결과 18세로 판명됐다. 한소영은 그 동안 팬들 사이에서 '뷰티테이너(뷰티+엔터테이너)', '슬래머(슬림+글래머러스)'라는 애칭을 들었다.
소속사 측은 지인이 요가 등 자기관리에 열심을 보이는 한소영에게 신체나이를 받아볼 것을 권유했다. 한소영 본인도 신체나이가 궁금했다며 흔쾌히 검사에 임하게 됐다. 신체나이 검사 후 18세로 판명되자 주위에서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소영은 "그 동안 바쁜 연예 스케줄 속에서도 요가와 같은 운동을 꾸준히 한 덕분인 것 같다"며, "건강한 외모와 함께 연극과 영화 관람, 연기 연습 등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팬들에게 늘 최고의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상에는 "한소영은 최강의 슬래머", "탄력있는 피부와 어린 신체나이 부럽네요, 완벽한 슬래머", "'네일샵 파리스' 잘 보고 있어요, 최강 슬래머 한소영 파이팅"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소영은 얼마전 종영한 '싱글즈2'에서 클라라, NS윤지와 함께 출연하며 해박한 뷰티 정보를 제공해 '뷰티테이너'란 애칭을 시청자들에게 들은 바 있다. 특히, '싱글즈2'에서는 뷰티 정보 외에도 한소영이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하던 엄친딸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는 순둥이 캐릭터 지수 역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개봉 예정인 영화 '꼭두각시'를 통해 시네마 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은지원은 박근혜 아들?' 50대女 폭탄 발언에
▶ 기성용 "2세 보고파" 고백하더니…깜짝
▶ 이은성, 작품 거절 이유가 서태지에 잡혀서…
▶ 장윤정, 신혼인데 '큰 집' 알아보는 이유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