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혁기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결혼 계획에 대해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5월16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눈, 목, 손목, 발목, 허리 등 신체부위에 스카프와 머플러를 둘러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화보의 콘셉트. 유노윤호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클래식한 슈트 룩부터 경쾌한 오렌지 체크 룩 등 다양한 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노출 없이 눈빛과 분위기만으로도 섹시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 셈.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노윤호는 출연 드라마 '야왕'에 대해 "작품을 하면서 스스로 행운아라고 생각했다. 선배들이 처음에는 다들 지켜만 보셨는데 금방 친해진 후로는 정말 많은 가르침을 받았다"며 "특히 권상우 형이 친형처럼 많이 챙겨줘서 편하고 의지가 많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동방신기로서의 활동에 대해서는 "사실 선배의 위치가 되면 외로워지기 마련인데 이런 부분을 깨고 싶어서 새 앨범이 나올 때마다 대기실을 찾아다니며 후배들에게 직접 CD를 나눠 준다"라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평범하게 살았다면 무엇을 했을 것 같나'라는 질문에 유노윤호는 "아마 지금쯤 결혼을 했을 것 같다"는 발언을 하기도.
유노윤호는 "예전부터 부모님이 결혼한 나이에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젠 그 나이를 넘겨버렸다"면서 "현실로 돌아오자면 아직 결혼할 때는 아닌 것 같다. 누군가를 책임질 수 있고 확실하게 준비가 됐을 때 하겠다"는 결혼 계획을 설명했다.
유노윤호의 결혼 계획 공개에 네티즌들은 "유노윤호는 결혼하면 안됩니다" "유노윤호 결혼 계획대로라면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는 뜻?" "유노윤호, 결혼은 계획대로 되는게 아니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하이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활 9대 보컬 정동하 “자의로 팀 나가는 일 없을 것”
▶ 박지선 과거 사진, 깜찍한 반전? “송혜교 김태희 못지않아”
▶ 아이유 해명, 서지석 결혼식서 남성 팬에게 습격? “와전 됐다”
▶ ‘무한도전’ 한국사 특강 호평,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포토] 김수현-수지 '평창으로 캠핑 온 수수커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