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 뛰어들었다… "매출 비중 10%까지 확대할 것"

입력 2013-05-22 09:32   수정 2013-05-22 09:43

LG생활건강은 남성화장품 신규 브랜드 ‘까쉐(KACHET)’를 출시하고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 화장품기업이 백화점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에 첫 진출이다.

이 제품은 쁘띠그랑 오일, 네롤리 추출물 등 200년 전통의 유럽 천연허브 성분과 ‘비타민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등을 조합했다.

까쉐는 토너 2종, 로션 1종, 에센스 3종, 크림 2종, 스페셜케어 3종, 클렌징 2종, 쉐이빙 4종, 선제품 및 비비크림 6종 등 총 22종을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은 까쉐를 집중 육성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화장품의 비중을 기존의 약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내년 부터 유럽,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김병열 LG생활건강 화장품 내츄럴마케팅 상무는 “불황에도 남성화장품시장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소비연령층이 확대와 고급 기능성화장품, 자외선차단제, 비비크림 등까지 피부관리 필요가 증가하면서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고급 남성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까쉐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
전현무-심이영, 돌발키스 후 잠자리까지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