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스마트상담 서비스’ 신규 오픈

입력 2013-05-22 09:59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은 온라인 고객을 위한 투자 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상담 서비스’를 2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우수영업직원 출신들로 구성된 S.A (Smart Advisor)들이 증권방송과 종목 게시판을 통한 투자정보 제공은 물론 전화상담, 게시판상담 등 고객별 1:1 투자상담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고객이 직접 본인에게 맞는 스마트 어드바이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5명까지 지정이 가능하다.

투자 및 거래에 관한 각종 조언을 필요로 하는 온라인(은행개설 증권계좌 등)고객들은 홈페이지(www.wooriwm.com)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이다.

또한, ‘스마트상담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1개월간 (5.22~6.20)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욱 우리투자증권 Smart영업부장은 "평소 영업직원에 의한 고객 서비스가 어려웠던 온라인 고객에 대해서도 다양한 투자지원이 가능해졌다"며 "고객의 거래 만족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부위가…헉'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
전현무-심이영, 돌발키스 후 잠자리까지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