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294e890869e874e899b216e98e0b3f79.jpg)
[김지일 기자] 모델 출신 배우 김효진의 아이웨어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겸 영화감독 유지태와 결혼한 후 더욱 물오르 미모를 과시하며 작품활동에 나서고 있는 김효진은 가녀린 각선미와 볼륨 있는 몸매로 품절녀답지 않은 매력의 소유자. 특히 심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그의 패션 감각은 20~30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여름 시즌을 맞아 공개된 김효진의 하이패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걸과 함께 한 것으로 늘씬하고 호리호리한 체형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김효진의 시크하고 세련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5/ba2909eff37a71e3889c01221d7fa302.jpg)
이는 전반적인 블랙 테마로 시크한 여배우의 이미지를 표현했고 과감한 시스루 드레스와 타이트한 원피스 등으로 그녀의 완벽한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화보 속 김효진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발렌티노, 니나리치,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물오른 패션 감각을 여실히 보여줬으며 선글라스와 독특한 프레임의 레이밴 아이웨어를 같이 매치하여 섹시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화보 촬영에 임한 한 관계자는 “김효진의 한 줌 허리와 황금비율 몸매는 다양한 의상과 아이웨어를 멋지게 소화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특히 김효진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 절제미 넘치는 포즈는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리스마 넘치는 올 블랙 패션으로 돌아온 김효진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5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보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