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품목은 최근 TV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골빔면(골뱅이+비빔면)’의 재료 팔도 비빔면과 동원F&B 골뱅이, 소맥 폭탄주의 재료 롯데주류 처음처럼과 오비맥주 카스, 다이어트 식품인 농심 스페셜K와 푸르밀 저지방 우유 등 16개 상품이다. 이렇게 짝을 지어놓은 제품들을 동시에 구입하면 따로따로 살 때보다 10%가량 할인해준다.
정병구 마케팅 팀장은 “유행, 소비 트렌드에 따라 새로운 짝꿍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