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우리 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너지 바 ‘프로틴 바 디럭스(Protein Bar Deluxe)’를 출시했다.
![](http://kizmom.hankyung.com/kmomdata/images/photo/201306/1d5f67cd217d14e6f4012bff21b39a30.jpg)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 또 다른 특징이다. 밀크 초콜릿과 담백한 라이스 크리스피의 조화가 일품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향 아몬드맛’, ‘초콜릿 피넛맛’ 총 2가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개씩 개별 포장된 바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 바쁜 일상으로 영양 균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 온 가족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활력 간식이다. 아울러 운동이나 야외 활동 중에 에너지를 보충하면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 중이며 ‘프로틴 바 디럭스’의 홍보 대사이기도 한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골키퍼 정성룡 선수는 “운동을 하면 체력이 많이 소모 되기 때문에 출출할 때마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즐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