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6/201306178633a_01.7556928.1.jpg)
이번 현지법인 설립과 함께 제3세대 모델 키디 클릭앤무브3(Kiddy Click’n Move3)를 출시하는 등 국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이곳은 품질?디자인은 물론 안전성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키디 클릭앤무브3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키디 클릭앤무브2(Kiddy Click’n Move2)에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재탄생 시킨 모델이다.
이 제품은 편리한 이동과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일체형 핸들 바와 일체형 오토 안전 벨트, 간편한 작동만으로 안전하게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네 개의 바퀴에 적용된 키디만의 볼 베어링과 콰트로 서스펜션은 주행 중 유아에게 충격이 될 수 있는 미세한 진동까지 최소화시킨다.
특히 부드러운 바퀴는 핸들링을 부드럽게해 이동 중인 부모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이 외에도 따가운 여름 햇빛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선 캐노피와 빗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기 위한 레인 실드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패턴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국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꾸준한 제품 개선과 믿을 수 있는 A/S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회사 측은 한국 현지법인 설립과 제3세대 모델 론칭을 기념해 국내 최대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와 함께 키디코리아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RESTART OF KIDDY ORIGINAL(키디 오리지널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