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스타들의 결혼 발표와 결혼이 봇물을 이루며 웨딩 화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후회 없이 간직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은 남과 다른 연예인 부부같은 웨딩 화보를 원한다.
최근 진행된 피오나 웨딩화보 사진촬영은 뉴욕 현대 미술의 느낌을 주는 독특한 컨셉과 아이템 사용으로 웨딩업계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피오나 웨딩 스튜디오 이관우 대표는 이번 웨딩 화보 사진 촬영은 예비부부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자는 취지 아래 ‘MOMA’라는 컨셉트로 진행됐다.
MOMA는 뉴욕 현대 미술관을 지칭하는 Museum of Modern Art의 줄임말로 모마(MOMA)는세계적인 미술관과 박물관 등 ‘문화의 중심’인 뉴욕에서 그 ‘문화’를 리드해 가는 Museum이라는 뜻을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화보는 실제 뉴욕의 MOMA 도서관의 큰 창과 블라인드를 이용한 웅장한 느낌의 자연 채광에서부터, 한 벽을 가득 채운 서재, 페인트를 이용하여 색깔이나 질감을 표현한 페인팅 아트를 배경으로 화보화 했다.
다양한 배경과 함께 누구나 꿈꾸는 현대 모던 아트작품과 조형물 등을 활용하여 뉴욕 MOMA에서 받은 영감을 모든 세트에 재해석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웨딩 전문가들은 "2013 가을 웨딩 화보는 자연광을잘 활용한 내츄럴한 느낌에 남과 다른 특별한 장소를 담은 이미지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관우 대표는 “연예인 화보처럼 기존의 진부한 웨딩 사진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느낌의 사진, 모델이 아닌 일반 신랑 신부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내추럴한 포즈들로 자연스러움을 이끌어 내는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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