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6/a9c3ea0a7cec22bed009f0102d2e06c5.jpg)
[최송희 기자]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꽃 검객으로 변신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정신은 6월19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가 두 번째 작품을 촬영 중입니다. KBS드라마 ‘칼과 꽃’에서 ‘시우’라는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씨엔블루의 활동도 연기활동도 둘 다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시우 사진 투척!”라며 드라마 ‘칼과 꽃’ 사극 분장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이정신은 긴 머리를 묶은 채 고구려 검객 옷을 입은 모습이 영락없는 꽃 검객의 모습을 드러냈다.
앞서 KBS2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강성재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이정신은 7월 방송될 KBS2 드라마 ‘칼과 꽃’에서 고구려 최고 검객 시우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정신 사극 분장 대박” “고구려 꽃 검객 잘 어울린다” “‘칼과 꽃’ 기대된다. 이정신 파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신이 속한 씨엔블루는 오는 29일 중국 베이징 북경수도체육관에서 ‘2013 월드투어-블루문’ 공연을 갖는다. (사진 출처 :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국 vs 이란, 더원 애국가 제창 ‘심금 울리는 목소리’
▶ ‘구가의 서’ OST, 최진혁 ‘잘있나요‘ 구월령앓이 후끈~
▶ 엄태웅 득녀, 결혼 5개월 만에 아빠 됐다 ‘산모 자연분만’
▶ [★인터뷰] 혜이니 “헬륨가스 목소리, 변성기 안 왔나봐요”
▶ [포토] 비스트 '케이팝 홍보 저희가 책임질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