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이 출연한다.
6월21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을 주인공으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네 사람은 계약서에 도장을 찍을 일만 남은 상황이다.
'응답하라 1994'는 지난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응답하라 1997'의 시즌2격 작품이다. 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출신 대학생들의 '좌충우돌 서울살이'를 그린다.
정우와 유연석, 김성균은 경상도 출신 대학생으로 서울의 한 하숙집에 몰려사는 하숙생 역이다. 고아라는 세 남자가 사는 하숙집 주인 부부 성동일-이일화의 딸 역을 맡는다.
'응답하라 1994' 출연진 라인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출연진 캐스팅 축하드려요" "응답하라 1994 라인업 고아라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이네~" "응답하라 1994 출연진 보니 기대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당시 아이돌스타들의 팬이야기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었으며, 캐릭터들의 성장스토리로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응답하라 1994'가 그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7월 촬영에 돌입하며, 9월 방송 예정.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후 탄생 비화 "바이브 숙소에서 아이 생겨"
▶ ‘선정성 논란’ 달샤벳, 정말 대놓고 노렸을까?
▶ YG “강승윤, 7월 정식 가수데뷔…뮤비촬영 한창”
▶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극중 여배우 없어도 따뜻했다"
▶ [포토] EXO '한그루의 나무처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