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양 서버에는 하우징 시스템으로 게임 내 '극락보전'을 구현한 아미타불 유저가 화제가 되었다. 무한한 상상의 나래 잉크를 활용해 불상 등의 인테리어를 꾸몄으며, 동대륙과 서대륙을 구분하지 않고 모든 유저들에게 공간을 공유하고 있다. 아키에이지를 시작할 때부터 극락보전을 꾸며보겠다고 생각해왔다는 아미타불 유저는 어릴 적 부모님과 절을 방문해 극락보전을 살펴봤던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p> <p>아미타불 유저의 극락보전은 누이아 대륙의 황금평원 남쪽에 위치해 있으므로 끊이지 않는 동서대륙 전쟁에 지친 유저라면 한 번쯤 찾아가서 안식을 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녹 서버에서는 '무지개 관광 나이트'를 비롯해 현실에 있을 법한 상가를 재현한 원플러스원 유저가 화제가 되었다. 나이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 'FatherMart'와 호프집, PC방, 당구장은 물론 한 쪽에는 달구지 용품 전문점이 있어 인적 없는 모래언덕을 지나는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p> <p>집주인인 원플러스원 실제 직업이 도배사라고 하며, 그 때문인지 꼼꼼하고 디테일한 표현이 인상적인 집이다. 원플러스원 유저의 '무지개 관광 나이트'는 하리하라 대륙의 인적 없는 모래언덕에 위치해 있다.
올로 서버에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행복한 결혼식을 위한 'VS 하우스 웨딩홀'이 화제가 되었다. 도면 구입에만 델피나드의 별 1천개가 소모되는 거대한 저택을 바탕으로 웨딩홀을 비롯해 피로연장, 신부 대기실, 주차장 등 꼼꼼하게 꾸며져 있다. 집 주인인 당근사랑 유저는 평소 저택을 지으면 전체공개를 하여 많은 유저들과 공유하는 즐거운 '아키 라이프'를 꿈꿔왔다고 하며, 그래서 정해진 컨셉이 바로 '웨딩홀'이라고 한다. </p> <p>누이아 대륙의 두 왕관에 위치한 VS 하우스 웨딩홀에서는 결혼식을 위한 예식장은 물론 빛나는 제작대와 12종의 전문가구가 배치되어 있으며 이 모든 것을 누구든지 와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타양 서버의 마초코 유저는 자신의 집을 귀여운 인형들로 꾸며 놓았다. 서랍장 위는 물론, 벽난로 위, 피아노 위 등 집안 곳곳에 놓여진 귀여운 인형들은 마초코 유저가 직접 만든 수제품이다. 평소에도 인형을 좋아했다는 마초코 유저는 4월 10일 업데이트로 전문 가구가 추가되면서 봉제인형을 만들 수 있게 되자 집을 봉제인형으로만 꾸미게 되었다고 한다.</p> <p>마초코 유저의 인형의 집은 하리하라 대륙 노래의 땅의 비파항구에 위치해 있으므로 귀여운 인형들에게 위안을 얻고 싶다면 한번 들려 보자.
아키에이지 게임 의상, 패션쇼 런웨이 입성!
아키에이지, 전장 및 작곡 콘텐츠 업데이트
시아준수 이어 신화 '에릭'도 '아키에이지' 광팬!
아키에이지 유저들, '나는 작가, 너는 영화감독!'
아키에이지, 힐링 캠페인 '사랑을 싣고'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