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6/2013062643461_AA.7584236.1.jpg)
![](http://www.hankyung.com/photo/201306/2013062643461_AA.7584258.1.jpg)
이 학원은 교육 정보지 ‘루트 페르마’를 발간하고 있다. 학원이 가진 입시정책 관련 노하우와 내신 대비법, 시험공부법 등 학습컨설팅을 제공하는 신문이다. 가장 최근 발간된 2013년 7월호에는 상반기 교육정책 이슈와 방학 대비 학습법, 학교 탐방 등의 교육정보를 담았다.
신문에는 입시 전문가의 교육 이슈 관련 기획기사와 수학공부 비법이 실려 있고 특목고, 자사고 입시 노하우도 담았다. 특히 창의적인 사고력과 수리 논술 등 페르마만의 수학 문제를 제공한다.
이 학원은 온라인 시대에 맞는 블로그(blog.naver.com/daekyofermat)를 만들고 다양한 내용의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방에 있는 각 분원 우수 학생들과의 인터뷰도 실려 있다.
또 페르마는 새 학기와 입시철, 주요 교육과정 개정이 있을 때마다 맞춤형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열고 있다. 페르마는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따로 열고 수학학습 설명회, 분원별 설명회 등을 개최한다. 분원별 설명회에선 ‘지역학교별 시험 성적 분석’ 등을 제공, 개인별 맞춤형 학습 노하우를 알려준다.
페르마는 수학전문학원 1등 브랜드 자리를 지키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펴고 있다. 교육정책과 교과서에 맞는 개인별 특화 수학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또 학생들의 성적 향상 목적에 맞는 수준별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정확한 실력 진단을 통해 영재교육대비반, 수학경시대회대비반, 확인학습반 등으로 나뉜다.
페르마가 가장 강조하는 것은 양질의 강사를 확보하는 것이다. 인재육성 아카데미와 우수 강사 포상제도를 통해 강사의 실력을 키우고, 분원별로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학생의 실력 향상을 위해 온라인 내신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것도 자랑거리다. 오프라인에서 학생들에게 전문화된 수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동시에 ‘내신관리’라는 두 번째 토끼도 잡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다. 페르마 관계자는 “학생들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온·오프라인 수업을 제공해 ‘1등 수학 학원’이라는 위상을 유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이효리 "어릴 적부터 가슴 발육이…" 폭탄 고백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경악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