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A:TRUE, www.atrue.co.kr)가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멀티 선크림 ‘Safe Watery Sunblock’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런칭 이벤트를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트루에 따르면 ‘Safe Watery Sunblock’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 스킨딥(EWG SKINDEEP) 기준 0~2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만 구성,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임상기관 ㈜엘리드에서 실시한 자극도 테스트에서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Safe Watery Sunblock SPF36/PA+++은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3대 보습 성분(히알루론산, 트레할로스, 베타클루칸)이 함유되어 있어 강한 태양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Safe Watery Sunblock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레포츠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매트한 제형으로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에이트루는 홈페이지에서 Safe Watery Sunblock 런칭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선블록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블록 1종 구매 시 15회 체험분과 비치백을 증정하고 2종 구매 시 20회 체험분과 비치백, 그리고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프레쉬 젤 크림을 증정한다.
에이트루 마케팅팀 문인주 팀장은 “에이트루는 런칭 이후 ‘안전한 성분’으로 화장품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며 “자외선이 강한 여름, 무자극 선블록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큰 환영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