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6/201306282349a_01.7595260.1.jpg)
지난 26일 대구경북중소기업청 회의실에서 열린 모범중기업인 시상식에서 (주)누리인터넷은 올해 초 오픈한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만의 특화된 기술로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으로부터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했다.
모든에듀는 다양하고 질 높은 온라인 강좌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여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온라인강좌사이트라는 목표를 충실히 수행하며 많은 사람들이 IT에 쉽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고, IT사업 발전에도 이바지하였다.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중소기업 발전과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였을 뿐 아니라 지식서비스산업의 모범이 됨을 인정받아 지식서비스부문에서 모범중소기업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창규 대표는 “회사의 특성을 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IT와 더 가까워졌으면 하는 취지가 높게 평가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IT사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모범중소기업 및 우수기술인상'은 경영기술혁신으로 높은 경영성과를 시현한 모범 중소기업과 투철한 장인정신으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술인을 포상함으로써 지역 중소기업인 및 기술 인력의 자긍심 함양을 위해 1999년부터 시행되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