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소녀시대의 서현이 팬들의 생일 축하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서현은 6월28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6월28일 저 서현, 서주현 이라는 사람의 탄생을 축복해 주셔서, 제 인생의 부분을 사랑으로 채워주셔서, 되돌릴 수 없고 멈출 수도 없고 지울 수도 없는 지금 이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언제나 내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을까? 내가 혹시라도 이분들에게 실망을 드리면 어떻게 하지?”라며 “늘 감사함과 중압감은 존재하지만 그럴 때 마다 지금 제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제 인생은 굉장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모두를 만족 시키는 사람이 될 수는 없지만 한번이라도 저를 통해 작은 미소를 지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것만으로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제가 더 노력 할게요. 사랑해요”라고 덧붙여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현 생일 감사인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현아 생일 축하해” “서현 진짜 감동적이었겠다. 서현 생일 감사인사 보니 훈훈하네” “진짜 감동적인 글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은 6월28일 서현의 생일을 맞아 신문에 광고를 내는 등 서현의 생일을 축하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출처 :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옥정’ 김태희 굴욕 “아인이가 좀 씻으라고…”
▶ 시스터보이, 스킨십이 자유로운 남매? ‘뽀뽀에 엉덩이까지…’
▶ 박수진 공식입장 “백지훈과 올해 초 결별…친구로 지내고 있다”
▶ [인터뷰] 이승기 ‘구가의 서’ 종영 “얻은 건 사람, 잃은 건 피부”
▶ [포토] 도경완-장윤정, 미소마저 닮은 '천상의 커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