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KT 서비스 전 분야에 걸친 혜택 마련
KT는 LTE 가입자 확대에 따라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전 분야에서 모두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에 걸맞는 '2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T는 1일 서울 KT 광화문사옥 1층 올레스퀘어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이 밝히며 "총 10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번 혜택을 받는 대상이 된다"고 전했다.
이러한 고객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총 1769억원으로 고객 1인당 매월 약 3만5500원의 혜택을 받는다.
KT는 'LTE-A' 서비스를 통한 2배 빠른 LTE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LTE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고객들이 더 많은 데이터를 쓸 수 있도록 데이터양을 기존보다 2배 많이 제공한다.
음성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중인 고객이 데이터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음성 무제한 요금제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와 '모두다올레 요금제(LTE/3G)'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 요금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기본 제공 데이터양을 2배로 늘려 제공한다. LTE 데이터쉐어링을 통해 2배 늘어난 데이터양 모두를 패드, 스마트PC 등과 공유해서 이용 가능하다.
KT 휴대폰 사용기간이 2년 이상인 장기 고객은 올레클럽 고객 등급과 휴대폰 사용기간에 따라 별을 기존보다 최대 2배로 총 10만개까지 추가 제공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인 '올레클럽 2배! 데이'에는 아웃백스테이크, 미스터피자, 카페베네, 뚜레쥬르, 제시카키친 등을 이용할 때 기존 할인 혜택보다 2배 커진 더블할인 혜택을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KT LTE WARP만의 특별한 콘텐츠 상품인 지니팩과 올레TV나우팩은 한 달 요금으로 두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레클럽 멤버십 포인트인 '별'로도 이용 요금을 100% 결제할 수 있도록 선택폭도 확대했다.
10월 31일까지 지니팩과 올레TV나우팩 서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동안 기존 월정액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지니팩 월 3000원, 올레TV나우팩 월 25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이날부터는 두 상품 모두 별을 통해 100% 결제할 수 있다.
국내 1위 IPTV인 올레TV 이용 고객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TV쿠폰 1만원을 구매시 1만원이 추가로 적립되어 VOD 서비스도 2배로 더 이용할 수 있다.
KT는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로 '올레 문자고객센터' 서비스를 1일부터 오픈해 CS 상담채널도 2배로 확대한다.
'올레 문자고객센터'는 기존 음성ARS 고객센터와 달리 문자를 이용하는 서비스로, KT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요금 조회' 등 이용하고자 하는 검색어나 숫자, 한글, 영문 등 임의의 문자를 보내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문자 기능이 있는 휴대폰이라면 일반폰, 스마트폰 구분 없이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부가 서비스 가입이나 앱 설치도 필요 없다.
KT는 세계 최초 '올레 문자 고객센터' 서비스와 관련해 2건의 특허 출원을 완료했으며 추가적인 특허도 지속 출원 예정이다.
표현명 KT T&C부문장 사장은 "유무선 모두 100Mbps 이상의 속도를 제공하는 진정한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를 맞아, 고객 감동을 위해 2배의 혜택을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2배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목욕하는 女 은밀하게 훔쳐본다…우리 집은?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후…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