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유플렉스 ‘캐릭터’ & ‘로고’ 공모전

입력 2013-07-03 08:20  


현대백화점이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를 18세∼35세 젊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적용해 꾸민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유플렉스 캐릭터&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 부문은 U(Youth 젊음), P (Pleasure 즐거움), L(Leisure 여가), E(Economic 경제적인), X(Experience 경험) 의 의미를 담고 있는 유플렉스를 상징하는 로고, 캐릭터 등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 작품이다.

참가자격은 만 18세~35세의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인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서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하며 신청 및 접수는 7월 12일까지 이메일(uplex-gongmo@hyundaihmall.com)로 받는다.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각 1팀 및 가작 5팀에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시상하며 수장작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충청점 U-PLEX 의 VMD 및 아트상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hyundai.com)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이대춘 마케팅팀장은 “기존 공모전과 달리 매장 내 구조물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며 “ 유플렉스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읽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