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조정석의 ‘완전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7월4일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의 OST인 ‘완전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완전 사랑해요’는 극중 아이유를 향한 조정석의 달콤한 러브송으로 6월28일 공개돼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 이다.
‘완전 사랑해요’ MV에서는 극 중 순신(아이유)과 준호(조정석)의 첫 만남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순신준호 커플의 주요 명장면들이 담겨 있다.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서로에게 점점 다가서는 이들의 다정한 모습은 한 남자의 진실한 고백이 담긴 조정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더불어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완전 사랑해요’ MV는 순신을 향한 준호의 고백을 담은 만큼, 준호의 시선을 따라 진행된다. 지난 30회 방송에서 순신 앞에서 기타를 치며 ‘완전 사랑해요’를 열창하는 준호의 모습과 준호·순신 커플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교차되면서 세련된 편집으로 드라마 편집본 같지 않은 한 편의 완벽한 MV로 탄생했다.
MV에 등장하는 하아라이트 장면들은 사기를 당한 순신을 준호가 스카우트해 스타로 키우는 모습부터, 코믹한 실수장면, 로맨틱한 기차 데이트 씬 까지 방송될 당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면들로 구성됐다.
MV속 순신을 향한 사랑이 여실히 드러나는 준호의 모습은 가슴 뭉클한 감동과 더불어 앞으로 전개될 러브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관계자는 “순신·준호 커플의 명장면을 담은 ‘완전 사랑해요’ MV는 ‘최고다 이순신’을 사랑해준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아직 드라마를 보지 못했던 분들께도 놓치기 아쉬운 명장면들을 좋은 노래와 함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 찾기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화해와 진실한 자아 찾기, 나아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그림들을 그려갈 예정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완전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외수 혼외아들 “호적 올렸다…유언비어 법적대응”
▶ 유진박, 폭행·감금 사건에 “엄마가 올 것이라고 생각”
▶ 열애 이나영, 과거 발언 살펴보니 "박명수-성동일 좋다"
▶ [w위클리] ‘칼과 꽃’ 또라이 감독과 미친 배우들, 믿고 볼 수 있겠네요
▶ [포토] 한효주 '팬서비스는 과감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