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모델 김지연이 미즈온의 립크래용을 테스트 해보고 있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7월6일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제품 세일, 럭키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미즈온의 매장에는 수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올해 큰 열풍을 몰고 온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은 자체 연구원들이 직접 개발한 최상의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유통마진을 제외하여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미즈온 마케팅팀 백두성 실장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미즈온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테스트 해 보고 구매 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