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에 걸 맞는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미디어, CS 등 전 분야에서 고객 1인 당 매월 최대 3만5500원에 달하는 '2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약 10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상이다.
KT는 이와 같은 2배의 혜택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홍보 아이디어를 공모해 실제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자 '2배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KT가 준비한 2배의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형식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사진, 동영상, PT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7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아이디어를 출품한 참가자들 중, KT 내부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100만 원, 우수상 2명 50만 원, 장려상 3명 30만 원 등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대상 전원 중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 커피 1잔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All-IP 시대에 KT가 고객 감동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2배' 캠페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리도록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재치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을 가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올레닷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배' 맞히기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짧은 시간 동안 주어진 숫자의 2배를 계산해 정답을 맞히는 게임으로, 결과 순위에 따라 갤럭시S4, 호텔 2인 패키지, CGV 2인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더블 햄버거 세트 등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
▶ 개그우먼 남편, 바람 피면서 '10억' 빼돌리더니
▶ 20대女, 콘돔 기피 남친과 여름휴가 갔다가…
▶ 장윤정 母 "행복하길 바라지만 진실은…" 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