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람코자산신탁에서 시행하여 안전한 상암월드시티는 지하5층 지상15층으 로 38.15㎡~68.43㎡ 총325세대로 구성되었다. 지하철6호선 마포구청역에서 오피스텔 입구까지 90m로 단 30초거리이며 일부세대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6만8천여명의 임대수요를 품고 있는 상암DMC에는 MBC본사이전(2013년), KBS, SBS, YTN과 롯데백화점(명품관,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조선?동아 등 여의도방송사와 광화문의 언론사들이 한 군데로 집중 되며 그로인한 800여업체와 협력사들이 다수 상주하는 대형프로젝트이다.
특히 방송국들의 이전으로 연예 기획사, 방송직장인들의 임대문의가 벌써부터 이뤄지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5년간 양도세 감면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상암DMC주변에 주거용 소형오피스텔이 턱없이 부족하고 지구단위계획구역에서 상업지로 승격되어 서울시와 마포구가 연구 끝에 마련한 부지에 월드컵 카페거리로 조성되는 만큼 향후 임대수요는 늘어날 전망이다. 공실 우려 없이 월세는 물론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암월드시티가 근래 수익형 부동산 속에서 관심을 끄는 이유는 가격, 초역세권(도보30초), 제2의 여의도라 불리는 상암DMC의 임대수요, 주변에 신촌 명문대학생 약 9만여명의 임대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생활가전 및 가구를 모두 갖춘 풀옵션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붙박이장·전신거울·드럼세탁기·냉장·냉동고·천정매립형에어컨·상부장·빨래건조도어행거 등이 갖춰지며, 홈비디오폰·디지털도어록 등이 장착돼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가 보장된다. 선착순 50세대 한정으로 LCD 32TV·우아미침대·콤비롤스크린·전자레인지·전기밥솥까지 제공하여 마포 상암월드시티는 진정한 콤팩트 하우스(Compact House)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암월드시티의 준공은 2014년 7월말 예정으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다. 선착순으로 호수를 지정하고 신청금 입금 순서로 진행한다.
신청금은 100만원, 예금주 ㈜코람코자산신탁, 신한은행 140-009-659502 미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문의 : 1599-8944>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성동일, 출연료 얼마나 받길래…깜짝 고백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 '집단 성폭행' 국민가수 아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