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LA다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시식 행사는 5월 12일을 시작으로 4번째다. 미국 시장 내 초코파이의 인지도를 높이고 위상을 높이자는 취지의 마케팅이라는 것.
2013 메이저리그 시즌이 끝나는 9월까지 초코파이 시식 이벤트를 5차례 더 열 예정이다.
오리온은 다저스 홈구장 내 25개 매점에서 초코파이를 판매하고 있고 선수 전용 팀 라운지에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무상 제공하고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해 해외시장에서만 약 24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중국과 러시아 등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경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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