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블랙박스 전문기업 ㈜미동전자통신(개발/기술)과 ㈜두코(마케팅/판매)는 국내 최초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Full HD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유라이브 아이샷건(Urive i-Shotgun)’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라이브 아이샷건 출시 기념 이벤트는 7월 17일(수)부터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8월 12일(월) 유라이브 공식 쇼핑몰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에게는 상품으로 유라이브 아이샷건을 증정한다.
참여방식은 개인 블로그 및 SNS 등을 통해 아이샷건 제품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소개하는 이벤트이며,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유라이브 아이샷건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Full HD 2채널 블랙박스로써 Wi-Fi 기능을 탑재,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모든 원격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하여, 기존에 블랙박스 촬영 영상을 확인하기 위해서 PC의 전용 뷰어(Viewer)를 다운받아 확인해야 하는 불편을 없앴다.
또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격설정이 가능하여, 차량 전후방 영상저장 및 스크린 샷 촬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