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국 최대 안드로이드 마켓인 360은 2억명 이상의 압도적인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안드로이드 앱 마켓 중 최고의 마켓으로 손꼽힌다.</p> <p>'모두의 게임'은 이미 국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오픈한 최초의 종합 미니게임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전 연령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p> <p>특히, 중국 시장의 흐름에 맞춰 각 게임 내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였고, 도전과제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였다. 또한, 5종만 골라서 게임을 진행하던 방식에서 전체 게임을 플레이 한 후 게임 별 총점수의 합산으로 경쟁을 펼치는 방법으로 변경, 기존의 단순한 조작과 특유의 재미에 경쟁요소를 강화하여 중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p> <p>'모두의 게임' 중국 진출을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두의 게임 360 중국 진출' 게시물을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게임 내 캐시 아이템 및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핫독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가 올해 60% 이상 성장한 만큼 캐주얼 게임의 흥행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며 중국 360를 통해 공개 되는 '모두의 게임'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p> <p>'모두의 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ww.facebook.com/hotdogstudio?fref=ts)</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김민우 대표 '헬스장서 '모두의 게임' 중국진출 결심'
김두일 대표 '중국 게임시장 열렸다. 뛰어들어라'
핫독-나딕게임즈, 야심작 '클로저스' 공동개발
창립기념일 '핫독', '모두의게임' 깜찍 우산 쏜다
핫독, '라인 플러피 다이버'로 글로벌 도약 선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