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게임' 중국서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입력 2013-07-23 00:25   수정 2013-07-23 15:36

<p>한국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 '모두의 게임'이 중국 시장에서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p> <p>'모두의 게임(중국명: 大家一起玩)'은 지난 18일 중국 제3자 안드로이드 마켓 360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100만 다운로드 달성은 23일 오전 2시쯤이다.</p> <p>이 게임을 퍼블리싱은 중국을 잘 아는 파트너사 네오차이나와 협력해 진행했다. 김두일 네오차이나 대표는 '초반의 몇몇 난제와 이슈가 있었으나 핫독 개발팀이 신속한 대응을 해 흐름을 탔다'며 소개했다.</p> <p>
이어 '무엇보다 고무적인 것은 유저평이 아주 좋다. 현재 800개가 넘는 유저 리뷰가 달렸는데 9.4(10점만점)의 에버리지를 유지중이다. 제대로 대응만 하면 어째든 롱런을 할 수 있는 상황으로 보인다'라고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p> <p>김민우 핫독 스튜디오 대표는 '콘텐츠 현지화에 강한 네오차이나와 최근 시장 분위기로 봤을 때 최대한 빨리 진출해 선점하자는 전략적 판단을 했다'며 '네오차이나와의 협업으로 거대한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성공 사례를 하나둘씩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p> <p>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인들의 13억 중국인들의 겜심을 공략하겠다는 핫독 스튜디오의 의지가 어떻게 흥행으로 이어질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성영익 대표 '가로수길에선 '모두의 게임' 한다'
모두의 게임 for Kakao, 동남아 서비스 개시!
김선우 대표 '中 스마트폰 1억 7000대, 시장 열렸다'
김민우 대표 '헬스장서 '모두의 게임' 중국진출 결심'
김두일 대표 '중국 게임시장 열렸다. 뛰어들어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