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f(x)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지난 22일 공개되어 화제다.
22일 오후 SMTOWN 공식 홈페이지와 f(x)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일부는 물론 새롭게 변신한 f(x)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패션도 살짝 엿볼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게다가 23일 오후에는 f(x)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과 함께 앨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 정규 2집 ‘Pink Tape’에 수록된 음악의 일부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만큼, f(x)의 컴백과 새 앨범 ‘Pink Tape’에 대한 궁금증 및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f(x)는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무대를 첫 공개,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사하며, 26일 KBS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도 연이어 출연, f(x)의 컴백을 알릴 계획이다.
한편, f(x)의 정규 2집 앨범 ‘Pink Tape’은 오는 29일,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SM엔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민국 5년 전, 남다른 예능감 “아빠보다 낫네”
▶ 이센스 공식입장 " 계약해지 통보 솔로활동 할겁니다"
▶ 원빈 母 이나영 언급 “교제, 동네 사람들이 말해 알게 돼”
▶ [인터뷰] 김희원 “‘아저씨’ 말고 ‘미스터 고’가 대표작 되고파”
▶ [포토] '설국열차' 고아성,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팔색조표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