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7/0d24eabc70561ed8ce2e9e34800269aa.jpg)
[연예부]동명의 베스트 셀러 소설이 원작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이미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에 이어 뮤지컬로 탄생하였다. 국민의 대다수가 익히 알고 있는 작품이라 뮤지컬만의 장점을 잘 살려야 하는 작품이다.
이를 위해 제작사 측은 관객의 의견을 듣고자 6월8일 용인 프리뷰 공연에 리뷰단을 적극적으로 초청했다. 다양한 분야의 파워 블로그와 뮤지컬을 즐겨 보는 관객 리뷰단, 대학생 리뷰단을 초청하였다. 이들의 의견을 듣고 3주간의 프리뷰 공연을 수정 보완해 가며 지금의 본 공연을 올릴 수 있었다.
특히 서울예술전문학교 공연예술학부 학생들은 리뷰단 역할만 한 것이 아니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의 연습실 공개, 프레스콜에 스태프로 참여하는 기회도 얻어 서포터즈 역할을 톡톡히 해내어 관심을 끌었다.
한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전통적인 조각보를 사용한 화려한 무대와 조명, 다양한 장르의 아름다운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2013년 7월6일부터 7월3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종학 PD 사망, 고시텔서 숨진 채 발견 ‘충격’
▶ 빅스 공식사과 “전범기 논란, 편집 없이 공개…죄송”
▶ ‘설국열차’ 시사회 공개 후 호평 “할리우드를 이겼다”
▶ 이경규 딸 공개, 붕어빵 부녀 '걸그룹 못지않은 미모~'
▶ [포토] 소이현 '옷이 자꾸 흘러내리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