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7/b1a012cc08b027820b276d0ae5ff4bdc.jpg)
[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노출의 계절 여름철을 대비해 ‘슬림 바디 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아디포슬림과 새로운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아디포레스 및 슬림코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슬림 바디 젤’은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슬림한 바디라인을 갖도록 도와준다.
또한 각종 오일성분이 함유돼 바디라인 뿐만 아니라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5無 안심처방으로 다소 피부가 예민한 팔, 다리 안쪽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가지 제품으로 쿨링감의 탄력효과와 온열감의 바디라인 정리효과를 이중으로 부여하며 간편한 사용방식으로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슬림 바디 젤은 샤워 후 혹은 운동 전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팔, 다리, 복부는 아래에서 위로 당기듯 마사지하고 옆구리의 경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슬림 바디 젤은 탄력 없이 쳐지고 고르지 않은 군살을 매끄럽고 탱탱하게 관리해줘 올 여름 퍼펙트한 바디라인을 원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김예림 복근, 과감한 포즈에 시선집중 ‘치명적 매력 발산’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