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7/b1986af7b4d54dabd38da4fb448e9d32.jpg)
[연예팀]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부른 노래가 일본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대회 동.서도쿄대회 주제곡으로 선정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3년 일본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대회 주제곡으로 마이네임(MYNAME)의 일본곡인 '샤랄라'가 시합중계방송의 오프닝곡과 엔딩곡으로 결정됐다.
전 일본고교야구선수권대회는 수많은 일본 야구 스타들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타입업 주제곡으로 선정되는 일은 일본에서도 최고의 스타들 중 가능성, 인기, 대중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해 그만큼 현재 마이네임의 일본 내 큰 인기를 입증했다.
마이네임이 부른 '샤랄라'는 7월6일 개회식 주제곡으로 시작하여 오는 28일(일) 서도쿄 결승전 및 폐회식까지 장식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로 가요계에 돌아온 마이네임은 추성훈-유오성이 출연한 파격적인 영상미로 눈길 끈 뮤직비디오는 공개 반나절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한편 마이네임은 '베이비 아임 쏘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에이치투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민낯 공개 “성형 했으면 인정할 텐데…” 폭발
▶ 엑소 ‘으르렁’ 활동 돌입,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기대’
▶ 이준 사유리 재력 호감 “방송을 취미로 하는 느낌”
▶ 이서진 실제 성격 “안 간다면서…할배들 걱정 뿐”
▶ [포토] 비스트 이기광, 남성미 넘치는 섹시 팔근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