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의 폭풍성장이 화제다.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5: 무작정 탐험대'(이하 막이래쇼 5)의 멤버로 활약중인 박시은(12)이 올해 초 방송 됐던 시즌4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숙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끄는 것.
가수 박남정의 엄친딸로 알려진 박시은은 이미 '막이래쇼 4'에서 '브레인'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바 있다. 당시 흰 피부와 커다란 눈이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를 닮아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던 박시은이 불과 몇 개월 만에 폭풍 성장해 애 띈 모습을 벗고 완연한 숙녀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
'막이래쇼 4'에 등장했던 박시은은 아기 티를 벗지 못한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고, 아래의 사진에서는 시즌 5에서의 박시은은 훌쩍 자란 키와 성숙한 분위기마저 풍기는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막이래쇼 5' 첫 방송에서 박시은은 한층 성숙해진 외모뿐만 아니라 꼼꼼하게 메모하며 누구의 도움도 없이 스스로 여행짐을 완벽하게 꾸려, 막내이지만 누구보다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엄친딸로서의 모습을 드러냈다.
26일(금) 방송에서는 난생처음 그 누구의 조언도 없이 요리에 나선 멤버들의 좌충우돌 장보기부터 캠핑 푸드 만들기,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국내 유일의 수상레저 제토베이터에 도전한 멤버들의 화려한 몸 개그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의 성장만큼이나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막이래쇼 5'에 매 회 어린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민낯 공개 “성형 했으면 인정할 텐데…” 폭발
▶ 엑소 ‘으르렁’ 활동 돌입,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기대’
▶ 이준 사유리 재력 호감 “방송을 취미로 하는 느낌”
▶ 이서진 실제 성격 “안 간다면서…할배들 걱정 뿐”
▶ [포토] 비스트 이기광, 남성미 넘치는 섹시 팔근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