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tvN 'SNL코리아' 호스트 한정수 조동혁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배우 한정수는 지난 7월27일 페이스북에 "오늘 SNL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SNL코리아' 인증샷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함께 호스트로 출연한 배우 조동혁과 카메오 최홍만, 그리고 SNL 크루 김민교, 이상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조동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최홍만과 단둘이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특별출연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정수 조동혁은 다부진 체격과 근육질 몸매임에도 불구하고 2m를 훨씬 넘는 최홍만 앞에서는 꼬마처럼 한없이 작아 보여 '상남자'들의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정수, 조동혁보다 더 작은 김민교, 이상훈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이날 한정수, 조동혁은 '진격의 거인'과 '위켄드 업데이트'라는 코너로 최홍만과 호흡을 맞췄다. 특히, 최홍만과 비슷한 느낌의 외모로 눈길을 끈 한정수는 '진격의 거인' 코너에서 '최옹만' 역으로 최홍만과 격돌 그대로 완패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짐승남들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은 배우 한정수, 조동혁은 그간 드라마에서 보여준 마초적인 모습과 달리 19금 개그부터 자학개그, 몸개그 등 마치 호스트가 아니라 SNL크루인 듯 자연스럽게 망가진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망가지는 모습 속에서도 드러난 이들의 섹시한 근육질 몸매는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보는 즐거움을 두 배로 선사한 것.
다양하게 망가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한정수, 조동혁은 상남자의 모습과 달리 망가지는 것도 서슴지 않는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웃음을 전해 신선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이완 응원 “살아있네 내 동생” 훈훈한 남매
▶ 이봉원 사후세계 경험 “죽은 동생 만나…혼이 나갔다 온 것”
▶ KBS 공식입장 “성재기 자살방조? 두 차례나 구조 신고했다”
▶ 원빈 21살 과거 사진, 빛나는 꽃미모 ‘CG라고 해도 믿겠네’
▶ [포토] 소녀시대 티파니-태연 '애교 VS 깜찍'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