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인 초록 멤버십 오픈을 기념, 8월 1일부터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로코 여행을 보내주는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록 멤버십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다. 제품 구입시 2%의 마일리지를 적립받아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처리퍼블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오픈에 맞춰 ‘세계의 청정 자연을 찾아서’ 이벤트 시즌1을 진행한다. 신의 열매라 불리는 아르간을 테마로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50명에게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 정품을, 3등 1000명에게는 신제품인 ‘자연발효 아르간 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정품 1매를 각각 선물한다.
초록 멤버십 가입은 480여 개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매장과 SK플래닛의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며 가입한 회원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 8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과 할인 쿠폰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해 총 3000원 할인 혜택을 주며 1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이 브랜드 콘셉트인 청정 자연의 뷰티에너지를 직접 경험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건강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 앞두고…'왜 이럴까'
▶ 성재기, '1억' 때문에 자살한 줄 알았더니…
▶ 女직장인, 야한 옷 입자 바다에서 낯선 男들이
▶ '박지성 연봉' 공개…여친 김민지가 부럽네
▶ 장윤정 "목욕탕서 나체 상태로…" 충격 고백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