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송중기가 군 입대 소식을 밝혔다.
8월1일 오전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의 군 입대 날짜가 확정 됐다”며 “8월27일 102 보충대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대를 앞둔 송중기는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얼마 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았고, 8월27일 입대할 예정입니다”라며 “남은 기간 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 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라며 입대 심경을 밝혔다.
이어 “2년 동안의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현재 송중기는 8월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팬미팅을 마친 후 8월 27일 입대할 예정이다.
송중기 입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중기 입대라니 아쉽다” “송중기 군대에서 멋진 활약 보여주시고 제대해서 좋은 작품으로 만나요” “송중기 입대라니… 몸 건강히 다녀오세요. 이제 진짜 사나이 되는 건가”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 등에 출연하며 데뷔 초부터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 2012년 KBS2 드라마 ‘착한남자’와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였으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송중기는 ‘착한남자’, ‘늑대소년’을 통해 일본, 태국,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 6개국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힌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석진 소속사 공식입장 "아무런 뜻 없이, 애도 표한 것"
▶ 하정우 결혼 계획, 영화 다음엔 여자? "당장 목표는 38살"
▶ 허각 10월 결혼설 부인 "열애는 맞지만, 결혼은 사실무근"
▶ ‘굿 닥터’ 주원 “박시온 역할, 배우라면 누구나 하고 싶을 것”
▶ [포토] 박하선-이채미-이준기 '우리는 가족!'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