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8/42c1ae1d5cf39588710a00def1912c27.jpg)
[이선영 기자] 지난 금요일(26일), 성과중심의 컨텐츠 전문기업 주식회사 낙천(대표 황주원)이 전문강사양성과정(이하, PITS)을 위한 전략전 업무제휴협약을 ㈜인키움과 맺었다.
이번 협약은 강의 컨텐츠를 개발하는 능력의 질적 향상과 더불어 전문강사자격증(이하, ICPI)을 취득할 수 있는 계기로 이제 막 강사로서 입문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강사들에게도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로써 PITS 과정을 이수한 후 기존 주식회사 낙천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의 강사뿐만 아니라 ㈜인키움과 협력으로 강의 혹은 워크샵 오퍼레이터 등으로 진출이 가능하게 되었다.
현재 주식회사 낙천은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자기계발과정과 홍보마케팅, 세일즈 스킬, 프레젠테이션 스킬, 이미지컨설팅, CS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며 PITS를 수료한 강사들은 언제든 과정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주고 있다.
독특한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강사의 역량을 끌어올리는 주식회사 낙천. 현재 주식회사 낙천은 8월10일(토)에 PITS 2기를 개강할 예정이다. PITS 강사과정에 대한 문의는 PITS 공식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전문강사 양성과정(PITS: Professional Instructor Training System)
● 모집대상 : 강사를 처음 준비하는 사람, 나만의 컨텐츠 개발을 원하는 초보강사,
보다 체계적인 강사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필요한 사람,
강사로 성공하고 싶은 사람
● 문의전화 : “주식회사 낙천” 부대표 이종현 (H.P 010-5295-7224)
●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www.facebook.com/page.pits
● ICPI 자격증 확인 www.icpi.co.kr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기상청 “대구 주황색 하늘, 폭염과는 무관한 빛 산란현상”
▶ 한글 배우신 어머니의 시 "나한테 태어나 고생 많았지"
▶ 미술관의 흔한 비누 '아까워서 어떻게 문질러?'
▶ 청소년 가출 원인 1위 ‘성적비관’보다 ‘가정불화’
▶ [포토] 주상욱-문채원-주원, 기대되는 삼각관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