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네네치킨 상품권에 당첨된다면 누구와 함께 즐기고 싶은지’ 이유를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네치킨 시식권이 제공된다. 네네치킨은 또 올해부터 프로야구 NC다이노스 구단과 협약을 맺고 홈구장 입점, 구장 상시 이벤트 등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